결재문서

민원답변(대형마트 포인트 기부 관련 재민원)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대형마트 포인트 기부 관련 재민원) 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민의 복지 증진과 서울시 시정 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심에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님께서는 11.26.(목)에 홈플러스와 같은 대형마트에서 결제를 하면서 포인트를 적립하지 않는 경우에 마트 측에서 해당 포인트를 모아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는 방안을 건의해주셨고, 서울시에서는 해당 건의사항을 12.3.(목)에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사회공헌정보센터(☎02)2021-1761)에 유선 통화와 메일을 통해 전달하였으며, 현재 사회공헌정보센터에서 내용을 검토 중임을 알려드립니다. 서울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김태영 민간자원팀장 백영희 지역돌봄복지과장 12/10 하영태 협조자 시행 지역돌봄복지과-2225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특별시청 신청사 4층 / 전화 02-2133-7397 /전송 2133-0719 / ktyoung007@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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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대형마트 포인트 기부 관련 재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기획관 지역돌봄복지과
문서번호 지역돌봄복지과-22259 생산일자 2020-12-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태영 (02-2133-7397) 관리번호 D000004144483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