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상장 수령 안내 1. 시민봉사담당관-27767(2020.12.01.)호와 관련입니다. 2. 2020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상장을 제작하였으니 선정 부서(기관)에서는 서울시청 본청사 1층 열린민원실 민원기획팀에서 상장을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 2020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상장 수령 대상 - 구분 기관(부서)명 사례명 최우수 어르신복지과 서울시 공영장례지원 제도 우수 (3) 동대문구 대형폐기물 스마트 배출관리 운영 시스템 청년청 서울청년수당, 블록체인 기반 ‘서류 없는 비대면 자격검증’ 실현 성동구 코로나19 대응 모바일 전자명부 장려 (5) 중랑구 공적채무조정 관련 원스톱 서류발급 업무 협약 추진 은평구 생활불편 지장전주 이설사업 정보시스템담당관 인공지능 상담사 챗봇 ‘서울톡’ 서초구 지방세 자동계산기시스템 구축 금천구 주민불편 해소를 위한 학교 내 이동편의시설 설치 추진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어르신복지과장,청년청장,정보시스템담당관,성동구청장,동대문구청장,중랑구청장,서초구청장,금천구청장,은평구청장 주무관 김나리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12/10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846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829 / kimnr65@seoul.go.kr / 대시민공개
21798992
20210928054301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8462
D000004145344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