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눈으로 행정을 살피고, 시민의 마음으로 바로잡겠습니다.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민원 회피 부서장 처벌 요구)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2020.11.19. 우리 시에 신청하신 민원(응답소 접수번호: )을 확인하고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니 이점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민원사항은 ‘10개월동안 해결되지 않는 민원이 있어 과 통화를 요청하였는데 여러 가지 사유로 민원을 기피하고 있으니 이를 조사하여 달라’는 내용으로 이해됩니다. 먼저 지난 2월 발생된 발빠짐 사고처리에 대해 에서는 보험회사 손해사정인통해 사고를 조사하고 조속히 보상이 이루어질수 있도록 에 요청을 한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또한 귀하가 서울시 응답소를 통해 제기한 민원에 대해서도 에서는 3회에 거쳐 답변을 드린바 있으며(2020.5.29.2회답변, 6.4), 2020.9.7. 응답소에 제기하신 ‘의 연가실시 자료제출 요청’ 민원에 대해서도 2020.9.11.귀하께 충분히 답변을 드린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귀하가 2020.11.19.일 우리위원회에 다시 제기한 ‘이 여러 가지 사유로 전화통화를 기피하고 있다’는 민원은 해당부서인 에 충분히 전달하여 귀하의 불편 사항이 해소될 수 있도록 요청하였으니 이점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귀하께 만족할만한 답변을 드리지 못한점 안타깝게 생각하며, 답변사항에 추가설명이 필요할 경우 우리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02-2133-3138 이상구 조사관)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조사관 이상구 고충민원조사1팀장 임상수 위원장 11/27 박근용 협조자 시행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6314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4층 (서소문동) / 전화 02)2133-3138 /전송 02)768-8846 / lotosflower@seoul.go.kr / 부분공개(6)
21728845
20210928062714
본청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16314
D0000041343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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