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2021년 세외수입종합징수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사업 입찰공고 의뢰 1. 세무과-16441(2020.7.28)호와 관련입니다. 2. 『2021년도 세외수입종합징수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사업은 사업의 성격상 중단할 수 없는 유지보수 용역사업의 경우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의거하여 『회계연도 개시전 용역계약』 추진을 위해 아래과 같이 공고를 요청합니다. 가. 사 업 명 : 2021년 세외수입종합징수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사업 나. 사업기간 : 2021.1.1.~ 12.31(12개월) 다. 사업예산 : 806,220,000원(부가세포함) 라.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마. 낙찰자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바. 입찰참가자격 :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기관 -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현재「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분야: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신고한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 (경쟁입찰 참여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제29조 제8항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http://smpp.go.kr)에 “직접생산 확인”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 또는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또는 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8111229901))에 등재된 자 사. 예산과목 : 세무과, 시세입 목표 달성, 세외수입 전산시스템 효율적 관리, 세외수입종합징수시스템 운영 및 유지보수, 공공운영비 붙임 : 1. 입찰공고문(안) 1부. 2. 사업계획서 1부. 3. 제안요청서 1부. 4. 산출내역서 및 예산타당성 검토결과 1부. 5.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6.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7.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8. 사전공개 결과보고 1부. 끝. 세무과장 주무관 심재신 세외수입팀장 박종규 세무과장 11/11 천명철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류희영 계약2팀장 이정렬 재무과장 김명주 시행 세무과-2381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9층 / www.seoul.go.kr 전화 2133-3441 /전송 2133-1034 / simsim@seoul.go.kr / 부분공개(5)
21705542
20210928085538
본청
세무과-23814
D000004122212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