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경영실적 평가 대비자체 경영실적평가 사전검토 결과보고(2차)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5190 결재일자 2020. 11. 24.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남부수도사업소장 홍성희 이영기 홍기관 11/24 박병성 협 조 요금과장 이상봉 현장민원과장 代노찬두 급수운영과장 代이일로 시설관리과장 고신석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2021년 경영실적 평가 대비 자체 경영실적평가 사전검토 결과보고(2차) 2020. 11. 남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2021년 경영실적 평가 대비 자체 경영실적평가 사전검토 결과보고(2차) 2021년 경영실적 평가 대비 자체 경영평가 사전검토(2차)를 개최하여 평가항목별 실적 평가 분석 후 판정기준 항목별 해당사업의 관리방안 및 부진사업 토의 후 그 결과를 보고드림. ?? 개최개요 ○ 개최일시 : ’20. 11. 24.(화) 10:00~12:00 ○ 장 소 : 2층 소장실 ○ 참 석 자 : 7명 내외(각 과장 및 행정팀장 등) ○ 보고내용 : 송배수관 정비 등 37개 세부평가 항목 추진실적(’20. 11월말 기준) ○ 회의장면 자체 경영평가 보고회 개최 시작 자체 경영평가 보고회 평가 중 ?? 주요 토론내용 ○ 매스미디어 활용 홍보 관리 및 업무개선활동 추진실적 - (매스미디어 활용 홍보) ‘코로나19’로 사업소의 하는 일을 알리는 업무가 힘들지만 지역신문 홍보방식 및 전통시장MOU체결한 곳을 적극 활용폭을 확대하여 비대면 방식으로 홍보효과를 높이기 바람 - (업무개선활동 추진실적) 소관업무 제안·실행 등 업무개선에 창의성있는 아이디어로 지식공유할 수 있도록 각 과별 업무개선활동에 대하여 적극 발굴 조치 ○ 고객지원시스템 운영실적 - 각 과별로 신속한 업무처리를 위해 적극적인 협조을 요하며, 기간초과건수 65 건은 면밀히 분석하여 재발방지토록하여 미처리 민원발생 최소화를 위한 노력 필요 ○ 당부사항 및 기타 - 자체 경영평가 사전검토 결과 부진사업 2건(업무개선활동 추진실적, 고객지원시스템 운영 실적)에 대하여는 조속히 부진사유 분석, 보완하여 적극 업무에 반영하여 조치토록 시행 - 기타 ‘양호’, ‘보통’ 평가결과 사업은 남은 기간동안 목표달성토록 최선을 다할 것 ?? 향후계획 ○ 「자체 경영실적 평가 보고회 결과(2차)」전 직원 전달·공유(메일안내) ○ 부진사업에 대한 보완점검 및 전체 사업실적에 대한 최종점검(12월) 붙임 2020년 자체 경영실적평가 보고회 자료(2차) 1부.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21년 경영실적 평가 대비자체 경영실적평가 사전검토 결과보고(2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남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5190 생산일자 2020-11-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홍성희 (02-3146-4412) 관리번호 D000004131224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업무계획및평가(서무) > 성과평가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