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서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진정서 님 안녕하세요? 민원 제기하신 수도 계량기에 물이 고이는 현상은 빗물이나 지하수 등 여러가지 요인으로 발생할수 있으며, 일시적으로 물이 고이더라도 물이 아랫쪽으로 빠지도록 되어 있습니다. 다만, 여러가지 이유로 인하여 물이 빠지는 속도가 느리거나 빠지지 않고 계속 고여있을수 있습니다. 수도조례상 대지경계선 안쪽의 급수설비에 대해서는 사용자의 관리책임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자체적으로 조치를 취해 주셔야 하며, 보수공사를 원하실 경우 자체적으로 보수공사를 진행하거나 수도사업소에 의뢰하여 공사비 납부 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말씀해주신 수도사업소의 계량기 이설공사 대해서도 이미 공사 후 하자보수 기간(3년)이 지났기 때문에 하자에 의한 보수공사는 진행해드릴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강서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강환희 02-3146-3957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주무관 강환희 급수운영팀장 代주은선 급수운영과장 11/18 변재홍 협조자 시행 급수운영과-24640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신정동 319-15) / 전화 02-3146-3957 /전송 02-3146-3989 / 20160125470@seoul.go.kr / 부분공개(6)
21636792
20210928074155
본청
급수운영과-24640
D000004126777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