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국민신문고]진정서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서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진정서 님 안녕하세요? 민원 제기하신 수도 계량기에 물이 고이는 현상은 빗물이나 지하수 등 여러가지 요인으로 발생할수 있으며, 일시적으로 물이 고이더라도 물이 아랫쪽으로 빠지도록 되어 있습니다. 다만, 여러가지 이유로 인하여 물이 빠지는 속도가 느리거나 빠지지 않고 계속 고여있을수 있습니다. 수도조례상 대지경계선 안쪽의 급수설비에 대해서는 사용자의 관리책임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자체적으로 조치를 취해 주셔야 하며, 보수공사를 원하실 경우 자체적으로 보수공사를 진행하거나 수도사업소에 의뢰하여 공사비 납부 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말씀해주신 수도사업소의 계량기 이설공사 대해서도 이미 공사 후 하자보수 기간(3년)이 지났기 때문에 하자에 의한 보수공사는 진행해드릴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강서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강환희 02-3146-3957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주무관 강환희 급수운영팀장 代주은선 급수운영과장 11/18 변재홍 협조자 시행 급수운영과-24640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신정동 319-15) / 전화 02-3146-3957 /전송 02-3146-3989 / 20160125470@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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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진정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문서번호 급수운영과-24640 생산일자 2020-11-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강환희 (02-3146-3957) 관리번호 D000004126777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