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전자기록물 폐기를 위한 부서의견 제출요청 1. 2020년 제2차 전자기록물 평가·폐기계획(정보공개정책과-21194, 2020.10.8)호와 관련하여, 기록관리시스템 보존기간 경과 전자기록물의 평가·폐기를 위한 부서의견조회를 실시합니다. 2. 부서의견조회는 기록물평가·폐기를 위한 법정절차이므로 부서별 (붙임2)평가폐기대상 기록물철 목록의 노란색부분을 작성하여 2020.11.18(수)까지 공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평가대상 : 1989~2012년 생산된 물품 및 복무관련 기록물철 30,864권 나. 제출내용 : (붙임2)2020년 제2차 평가폐기대상 전자기록물 철목록 다. 처리부서 의견서 작성방법 연번 구분 생산부서 기록물철분류번호 기록물철제목 문서건수 생산년도 현 보존기간 처리부서의견 처리과 ① 부서의견 ② 보류기간 ③ 보존기간 ④ 사유 ① 부서의견 : 폐기,보류,보존기간 재책정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작성 ② 보류기간 : 보류인 경우 1년, 2년, 3년, 4년 중 선택 ③ 보존기간 : 재책정인 경우 1년, 3년, 5년, 10년, 30년, 준영구, 영구 중 선택 ※ 2000년 생산, 보존기간 3년 → 5년으로 연장해도 보존기간이 만료되어 무의미함 ④ 사 유 : 보류 혹은 보존기간 재책정인 경우 구체적인 사유 작성(업무참고 등 모호한 사유금지) 3. 유의사항 가. 처리부서 변경요청 : 전자메일(담당자 안전계획) 나. 해당기록물철의 세부목록이나 원문은 (붙임3)을 참고 다. 보류 및 보존기간 재책정 시 구체적인 사유 반드시 기재 - 사유가 불분명한 경우, 기록물평가심의회 출석을 요구받을 수 있음 - 보존기간 재책정 시 보존기간 연장효과가 없는 경우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붙임 1. 2020년 제2차 전자기록물 평가·폐기계획 1부. 2. 2020년 제2차 평가폐기대상 전자기록물철 목록 1부. 3. 기록물철 세부내역 확인방법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과,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윤민식 행정팀장 代이영호 행정과장 11/11 한상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1416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02-875-4322 /전송 02-875-4373 / yymmss781@seoul.go.kr / 부분공개(5)
21584807
20210928090945
본청
소방행정과-11416
D000004121946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