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시스템 일시중단 및 민원 수기 처리절차 안내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응답소시스템 일시중단 및 민원 수기 처리절차 안내 응답소시스템의 안정적 운영을 위한 서버작업으로 응답소 서비스가 일시 중단됨을 알려드리니, 이로 인해 민원처리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중단일시 : ’20.11.13.(금) 20시 ~ 11.14.(토) 14시 나. 중단사유 : 응답소 DBMS 오라클 패치, 응답소 중계서버 펌웨어 업그레이드 등 다. 중단서비스 : 응답소시스템, 홈페이지, 모바일현장민원관리(앱) 라. 협조사항 1) (120다산콜재단) 11.13.(금) 18시부터 접수되는 현장민원은 유선으로 기관 당직실에 전달 2) (업무담당자 및 당직자) 11.13(금) 20까지 당일 처리가 필요한 민원은 신속하게 종결 3) (정보시스템담당관, 공간정보담당관) 11.13.(금) 18시 ~ 11.14.(토) 14시 챗봇, 스마트불편신고(앱) 민원접수 중단 ※ 서버 작업이 조기에 완료되면 행정포털 게시판을 통해 공지 예정 붙임 : 현장민원 처리방법 안내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7,서구1-25,서사01-41,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박은미 응답소팀장 김기현 시민봉사담당관 11/11 김정애 협조자 주무관 김정호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622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1 /전송 (02)2133-0789 / empark@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응답소시스템 일시중단 및 민원 수기 처리절차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6221 생산일자 2020-11-11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은미 ((02)2133-7931) 관리번호 D000004122235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