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 FAQ 업데이트 요청 1. 수도요금 조회 등 시민이 직접 온라인으로 접속해 상수도 관련 각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내부직원용 시스템(요금관리시스템, 고객지원시스템)과 연계하여 운영중인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 에서는, 2. 홈페이지 방문자의 상수도 관련 이해를 돕기 위해 ‘자주하는질문’메뉴 FAQ를 운영중이며, 이를 재정비하고자 다음과 같이 FAQ 업데이트를 요청드리오니 유관부서에서는 붙임 파일을 작성해 기한 내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이버고객센터 FAQ 업데이트 요청 > 가. 메뉴위치 : 알림마당 / 자주하는질문 (바로가기) 나. 제출기한 : 11. 16.(월)까지 ※ 11. 20.(금)까지 정비완료 예정 다. 요청자료 : [붙임] 엑셀파일 작성 및 공문 제출 - 시트1(기존내용) : ‘비고’란 반드시 작성(유지/수정/삭제 중 선택) - 시트2(신규추가) : 추가하고 싶은 내용 신규작성 ※ 사이버고객센터(http://i121.seoul.go.kr) 주요기능 : 수도요금 조회, 자가검침 입력, 온라인민원 신청/해지(전자고지,자동납부 등), 이사요금 정산 2020년 월평균 접속자수 : 약 5만명 붙임 : 사이버고객센터 FAQ 목록 1부. 끝. 요금관리부장 수신자 본부1-21(각과) 주무관 김민혜 전산정보과장 신경숙 요금관리부장 11/10 장화영 협조자 주무관 김선규 시행 전산정보과-11787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상수도사업본부 전산정보과 / http://arisu.seoul.go.kr 전화 3146-1582 /전송 3146-1589 / minehoho@seoul.go.kr / 대시민공개
21571669
20210928083006
본청
전산정보과-11787
D0000041211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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