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작업결과보고서(사이버고객센터 FAQ 업데이트)

작업결과보고서(사이버고객센터 FAQ 업데이트) 문서번호 전산정보과-13357 결재 주무관 전산정보과장 김민혜 12/23 신경숙 협조 주무관 김선규 작 업 명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 FAQ 업데이트 작업일시 2020. 12. 22. (화) 작업내용 □ 추진근거 ○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 FAQ 업데이트 요청(전산정보과-11787, ’20.11.10.) □ 작업개요 ○ 시스템명 :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http://i121.seoul.go.kr) ○ 메뉴위치 : 알림마당 ? 자주하는질문 ○ 작업내용 : 전체 150건 FAQ 중 업데이트 필요내용 정리 붙임 : 사이버고객센터 FAQ 업데이트 정리(엑셀) 1부. 끝. 처리결과 총 15개 FAQ 내용 수정 업데이트 작 업 자 전산정보과 김민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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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결과보고서(사이버고객센터 FAQ 업데이트)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13357 생산일자 2020-12-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민혜 (3146-1582) 관리번호 D0000041561505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상수도전산화운영및관리 > 요금관리시스템운영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