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관련 홍보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관련 홍보 요청 1. 서울시 자치행정과-22685(2020.10.26.)호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 거주 취학아동의 취학통지서를 편리하게 온라인으로 조회·제출할 수 있는 「2021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를 보다 많은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를 요청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개요 - 2021학년도 취학예정 아동의 취학통지서를 온라인으로 조회·제출하는 서비스 - 기 간 : 2020.12.1.(화) 10:00 ~ 2020.12.14.(월) 18:00 - 이용대상 : 2021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아동의 세대주, 부모, 조부모 등 - 이용방법 : 서울시 온라인민원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확인 후, 취학통지서 조회 및 해당초등학교에 온라인 제출 신청 ※ 취학통지서 제출 시 예방접종안내문 함께 제공 - 서비스 미이용자 : 12.20.까지 인편을 통하여 전달 나 홍보방안 - 홍보방법 : 자치구 홈페이지 배너등록, 동주민센터 민원대 및 각종 행사, 자치구 소식지 등 홍보 ※ 온라인서비스 사이트 주소 : https://minwon.seoul.go.kr > 취학통지서 민원 - 홍보기간 : 2020.11.11.(수) ~ 12.14.(월) 붙임 : 1. 2021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추진 계획 1부. 2. 2021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 안내 1부. 3. 홍보배너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자치행정과) 주무관 주상혁 행정관리팀장 손인호 자치행정과장 11/04 代배종은 협조자 시행 자치행정과-2350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02-2133-5825 /전송 02-2133-0777 / jshkr11@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05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21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추진계획.hwpx

    비공개 문서

  • 2021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 안내.hwpx

    비공개 문서

  • 홍보배너_1102.jpg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1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관련 홍보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자치행정과
문서번호 자치행정과-23509 생산일자 2020-11-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주상혁 (02-2133-5825) 관리번호 D000004116817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제증명관리 > 주민등록전산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