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관련 전자이미지관인 확인 요청 2021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를 위하여 동주민센터의 전자이미지관인 변경내용을 확인하고자 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동주민센터 전자이미지관인 변경자료 제출 - 제출기한 : 2020.11.9.(월) ※ 공문(비공개, 영구보안)에 첨부하여 제출 - 제출자료 : 2019.11월 이후 변경된 동주민센터 전자이미지관인 ※ 변경사항이 없는 자치구는 회신 불필요 붙임 : 2021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 안내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자치행정과) 주무관 주상혁 행정관리팀장 손인호 자치행정과장 10/30 곽종빈 협조자 시행 자치행정과-2311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02-2133-5825 /전송 02-2133-0777 / jshkr11@seoul.go.kr / 대시민공개
21498285
20210928101922
본청
자치행정과-23113
D000004113084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