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사무실 환경개선 추진 계획에 따른 구매물품 보고 1. 행정지원과-19463호(2020.9.10.)와 관련됩니다. 2. 사무실 환경개선(책상 등 교체) 추진 계획 관련 물품구매 내역을 아래와 같이 보고하고자 합니다. 가. 물품구매 내역 □ 구매수량: 386개 □ 소요예산: 69,998,180원(금육천구백구십구만팔천일백팔십원) □ 물품구매 세부내역 ○ 사무실칸막이: 총 54개 (단위: 원) 구분 개수 단 가 총 계 비고 사무실칸막이 1200형 30 184,000 5,544,000 1200×60×1160mm 사무실칸막이 1000형 6 166,000 998,400 1000×60×1160mm 사무실칸막이 700형 2 140,000 280,000 700×60×1160mm 사무실칸막이 600형 17 113,600 1,931,200 600×60×1160mm 계 8,753,600 조달수수료 47,270 조달수수료: 0.54% 합 계 8,800,870 ○ 이동형파일 서랍장: 총 165개 (단위: 원) 구분 개수 단 가 총 계 비고 이동형파일 서랍장 165 143,000 23,595,000 400×560×598mm 조달수수료 127,410 조달수수료: 0.54% 합 계 23,722,410 ○ 사무용 책상: 총 166개 (단위: 원) 구분 개수 단 가 총 계 비고 책상1800/L형 1 253,000 253,000 1800×1200×720mm 책상1600/L형 58 245,000 14,210,000 1600×1200×720mm 책상1600/사각형 81 200,000 16,200,000 1600×700×720mm 책상1400/사각형 25 185,000 4,625,000 1400×700×720mm 책상1200/사각형 1 175,000 175,000 1200×700×720mm 보조책상(U형) 6 136,000 816,000 1200×600×720mm 계 36,279,000 조달수수료 195,900 조달수수료: 0.54% 합 계 166 36,474,900 나. 예산과목: 유형자산취득, 공기구비품, 자산취득비등, 자산취득비 다. 추진일정 □ 조달구매 시행 및 계획 : 2020.10.29.(목) □ 납품 및 설치예정일 : 2020.11.3째주 ~ 4째주 붙임 관련 방침 및 공문 각 1부. 끝. 주무관 정지훈 행정관리팀장 은정호 행정지원과장 代은정호 중부수도사업소장 10/30 代김현숙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2835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중부수도사업소 / 전화 02-3146-2021 /전송 02-3146-2244 / / 부분공개(5)
21496702
20210928101922
본청
행정지원과-22835
D0000041129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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