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사무실 환경개선(책상 교체) 추진 계획 알림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중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사무실 환경개선(책상 교체) 추진 계획 알림 1. 행정지원과-19463(2020.9.10.)호와 관련입니다. 2. ‘일할 맛 나는 사무실’ 조성을 위해 「사무실 환경개선(책상 교체) 추진 계획」을 수립하고 붙임과 같이 송부하오니 3. 각 부서에서는 추진 일정 내에 사업이 완료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추진 일정 > ○ 부서별 교체대상 수량 자체 조사 : ’20.9.4.(금)~9.11.(금) ○ 교체대상 책상 등 물량 확정 : ’20.9.16.(수)까지 ○ 업체선정 후생복지위원회 개최 : ’20.9.18.(금)까지 ○ 특정제품 선정심사위원회 개최 : ’20.9.25.(금)까지 ○ 선정업체와 계약체결(조달계약) : ’20.10.7.(수)까지 ○ 물품 납품?설치 및 검사?검수 : ’20.10.23.(금)까지 ○ 물품대금 지급 : 청구일부터 3일 이내 붙임 사무실 환경개선 추진 계획 및 관련서류 각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박미숙 행정관리팀장 代박미숙 행정지원과장 09/11 김현숙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9494 ( ) 접수 ( ) 우 04605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88 중부수도사업소 (장충동2가) / 전화 02-3146-2012 /전송 3146-2244 / park6857@seoul.go.kr / 부분공개(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5.57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사무실 환경개선(책상 교체) 추진 계획.hwp

    비공개 문서

  • 사무실 환경개선 계획.zip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사무실 환경개선(책상 교체) 추진 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중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9494 생산일자 2020-09-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박미숙 (02-3146-2012) 관리번호 D000004079423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