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20다산콜재단 '동일노동 동일임금' 상담사 임금격차 해소를 위한 서울시 대책마련 요청의 건(서울시)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120다산콜재단 노동조합(02586 서울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신설동)) (경유) 제목 120다산콜재단 '동일노동 동일임금' 상담사 임금격차 해소를 위한 서울시 대책마련 요청의 건(서울시) 안녕하세요, 120다산콜센터 노조 지부장님 보내주신 의견 잘 받아보았습니다. 우리시와 재단은 가능한 범위 내에서 합리적인 방안을 검토해 나갈 것이며, 더 나은 120, 시민에게 꼭 필요하고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관이 되기 위해 귀 노조와 재단, 우리시가 더욱 소통하고 합심해 나가길 기대합니다. 120노조의 노고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귀 노조와 재단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안현주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10/26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4760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1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542 /전송 02-2133-0791 / ahj06@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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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다산콜재단 '동일노동 동일임금' 상담사 임금격차 해소를 위한 서울시 대책마련 요청의 건(서울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4760 생산일자 2020-10-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안현주 (02-2133-6542) 관리번호 D000004109353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