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배달앱 주문관련 불편) 안녕하세요? 먼저 제로배달 유니온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배달앱 주문과 관련하여 불편을 끼쳐드려 사과드립니다. 귀하께서 120을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하여 제로배달 유니온 참여사인 에 확인한 결과를 토대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하께서 주문한 상품의 가격변동으로 인해 고객센터에서 주문취소후 재주문 요청에 대한 조치사항은 전통시장의 농산물 상품 특성상 가격이 수시로 변동되고 거래 발생건수도 없어서 가맹점주가 미처 상품 가격 등을 수시로 수정하지 않아서 발생하였습니다. 위 내용과 관련하여 과 마찰이 있었던 부분에 대해서는 원만하게 해결하였다는 답변을 받았으며, 가맹점주에 대해 설명을 재실시하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할인행사 관련 사전준비 부족으로 서비스가 원활치 못한 것은 서울시에서도 운영상의 문제점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앱 편의성 개선 및 가맹점 확보 등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이광재 스마트배달경제팀장 이봉희 제로페이담당관 10/21 김홍찬 협조자 시행 제로페이담당관-5599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시티스퀘어빌딩 17층 제로페이담당관 / 전화 2133-5143 /전송 2133-0714 / / 부분공개(6)
21436368
20210928132758
본청
제로페이담당관-5599
D000004105342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