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배달앱 가입 관련)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배달앱 가입 관련) 안녕하세요? 먼저 제로배달 유니온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감사드리며, 배달앱 가맹과 관련하여 불편을 끼쳐드려 사과드립니다. 귀하께서 120을 통해 제기하신 민원에 대하여 제로배달 유니온 참여사인 에 확인한 결과를 토대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하께서 가맹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하였으나, 임의로 아이디를 문자발송하여 가입독려한 것과 관련하여 의 영업직원이 가맹의사 관련 통화시 추석이후에 연락을 요청하여 추석이후 가맹입점관련 안내차 연락드렸으나 부재중이셔서 가입 편의를 위해 아이디 등 임의생성하여 빠른 입점방법을 문자로 발송하였다고 합니다. 서비스 초기 가맹점 확보를 위해 적극적으로 가맹활동을 하다보니,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 보여집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귀하의 가맹의사를 정확히 확인하지 않고 임의로 아이디 등을 생성하여 문자발송한 에 대해서는 명확하게 가맹의사를 알린 가맹점만 가맹독려하도록 영업직원 대상으로 교육하도록 안내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이광재 스마트배달경제팀장 이봉희 제로페이담당관 10/13 김홍찬 협조자 시행 제로페이담당관-5316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시티스퀘어빌딩 17층 제로페이담당관 / 전화 2133-5143 /전송 2133-0714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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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배달앱 가입 관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민생정책관 제로페이담당관
문서번호 제로페이담당관-5316 생산일자 2020-10-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광재 (2133-5143) 관리번호 D000004099923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