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계약 의뢰(인사과 복합기 구매) 1. 인사과-30746(2020.10.15)호와 관련입니다. 2. 내구연한 경과 및 잦은 고장 등으로 업무상 불편이 초래되어 효율적이고 원활한 업무수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복합기를 구매코자 합니다. 가. 건 명 : 복합기 구매 나. 소요예산 : 다. 계약방법 : 수의계약 - 근 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및 제30조 제1항 제2호 라. 계약업체 : - 주 소 : - 담당자 : 마.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취득비(405-01) 붙임 1. 인사과 복합기 구매계획 1부. 2. 과업지시서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견적서 및 타견적서 각 1부. 5. 수의계약사유서 1부. 6.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8. 부당계약특수조건 체크리스트 1부. 9. 사업자등록증 1부. 끝. 인사과장 주무관 전영미 인사기획팀장 권소현 인사과장 10/19 김선수 협조자 결산물품팀장 한철우 계약1팀장 원종순 환경교육팀장 류희영 시행 인사과-3096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2133-5709 /전송 2133-0773 / youmg74@seoul.go.kr / 부분공개(5)
21426486
20210928110332
본청
인사과-30961
D000004103870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