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국민신문고]하차 시 불친절 민원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국민신문고]하차 시 불친절 민원 안녕하십니까? 께서 를 통해 신청하신 에 대한 검토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의 민원 내용은“에 대한 것으로 이해 됩니다. 의 민원사항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시민님의 민원 내용을 해당 운수회사인 으로 통보하여 확인하고 당일 운행사원의 불친절한 응대에 대해 철저하게 개별 교육과 시정을 요청하였습니다. 나. 이에 운수회사에서는 해당일 영상과 운행사원을 호출하여 경위 확인결과, 정류장 정차 중 차내 룸미러를 확인하여 하차승객 확인 후 출발을 해야 하는 부분으로 차내 승객에 대한 배려가 부족했던 부분과 욕설관련 부분에 대해서도, 차 후 동일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교육조치 하였다고 답변 왔습니다. 다. 아울러 우리 시 에서는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불친절 등, 부적절한 운행사항 적발시 운수사 평가에 반영하여 불이익 조치할 계획입니다. 의 민원 내용에 대한 만족스런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서정하 운행관리팀장 고옥희 버스정책과장 10/15 노병춘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31805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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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하차 시 불친절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버스정책과
문서번호 버스정책과-31805 생산일자 2020-10-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서정하 관리번호 D000004101153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