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계약변경(용역 과업기간 연장) 요청 1. 우리부서에서 시행중인 「법인택시 월급제 도입 및 정착방안 연구」용역과 관련하여 아래와 과업기간 연장을 요청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용역개요 - 용 역 명 : 법인택시 월급제 도입 및 정착방안 연구 용역 - 과업내용 : 법인택시 운영실태 및 유사사례 검토, 월급제 도입시 문제점 및 극복방안, 월급제 정착을 위한 정책방안 등 - 용업기관 : 서울연구원 - 계약금액 : 77,600천원 나. 과업기간 - 당초 : 2020.02.28. ~ 2020.10.24. - 변경 : 2020.02.28. ~ 2020.11.24. 붙임 : 1. 검토 보고서 1부. 2. 준공기한 연기의뢰서 1부. 3. 합의각서 1부. 끝. 택시물류과장 주무관 이호상 택시정책팀장 윤정회 택시물류과장 10/12 김기봉 협조자 계약2팀장 이정렬 시행 택시물류과-40745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2317 /전송 02-2133-1050 / hossang@seoul.go.kr / 부분공개(5)
21386879
20211012232928
본청
택시물류과-40745
D0000040978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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