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성동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소방재난본부 소방정보시스템 운영 임시 중단 알림 1. 소방행정과-25294(2020.10.13.)호 『소방재난본부 청사 전기설비 정기검사에 따른 정전 안내』와 관련입니다. 2. 소방재난본부 청사 전기설비 정기검사에 따른 장시간 정보시스템실 정전 대비 및 시스템 점검을 위해 본부에서 운영 중인 소방정보시스템을 아래와 중단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중단 일시 : 2020. 10. 16. (금). 19:00 ~ 10. 17.(토) 14:00 ※ 작업상황에 따라 중단 시간이 변동 될 수 있음. 나. 중단 대상 : 중단시간 중 해당 시스템(장비) 및 업무 불가 1) 정보시스템실 설비 : 무정전전원장치, 항온항습기 2) 정보시스템실 장비 : 서버, 네트워크장비, 보안 장비, 교환기 3) 119행정정보시스템 : 근무일지 및 소방행정관련 업무 사용 불가 4) 홈페이지 서비스 : 본부 및 소방관서 홈페이지, 시민안전체험관 예약시스템, 소방학교 사이버교육센터 5) 기타 시스템 : 소방 웹하드, 아카이브.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 및 안전센터 담당자 박주삼 장비회계팀장 김영진 소방행정과장 10/14 김정용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0392 ( ) 접수 ( ) 우 04765 서울특별시 성동구 살곶이길 331 (행당동) / 전화 02-2622-1624 /전송 02-2622-1619 / / 부분공개(5) 정보의 개방과 공유로 일자리는 늘고 생활은 편리해집니다
21381867
20201015053506
본청
소방행정과-10392
D000004100206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