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소방재난본부 소방정보시스템 운영 임시 중단 알림 1. 소방행정과-25095(2019.9.20.)호 『소방재난본부 청사 전기설비 판넬 교체 작업에 따른 정전 안내』와 관련입니다. 2. 우리 본부 청사 전기설비 교체에 따른 장시간 정보시스템실 정전으로 본부에서 운영 중인 소방정보시스템을 아래와 중단하오니 각 부서에서는 협조 바랍니다. 가. 중단 일시 : 2019. 10. 4. (금). 18:00 ~ 10. 5.(토) 17:00 ※작업상황에 따라 중단 시간이 변동 될 수 있음. 나. 사 유 :본부 청사 전기설비 교체 및 시스템 종합점검 다. 중단 대상 : 중단시간 중 해당 시스템(장비) 및 업무 불가 1) 정보시스템실 설비 : 무정전전원장치, 항온항습기 2) 정보시스템실 장비 : 서버, 네트워크장비, 보안 장비, 교환기 3) 119행정정보시스템 : 근무일지 및 소방행정관련 업무 사용 불가 4) 홈페이지 서비스 : 본부 및 소방관서 홈페이지, 시민안전체험관 예약시스템, 소방학교 사이버교육센터 5) 기타 시스템 : 소방 웹하드, 아카이브 3. 행정사항 본부 경리팀은 청사 전기 설비 중단 및 운영 시 전산기획팀 통보해 주시기 바라며, 방재센터 전산통신과는 본부 정보통신망(행정망, 인터넷망), 교환기 점검 및 재기동, 본부 청사 유선 전화 중단상황에 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재난대응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소방감사담당관,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소1-24(24개소방서) 담당자 황정윤 전산기획팀장 진광미 안전지원과장 10/01 권혁민 협조자 시행 안전지원과-21025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예장동) / http://fire.seoul.go.kr 전화 02-3706-1644 /전송 02-3706-1619 / hjy77@seoul.go.kr / 부분공개(5) 정보의 개방과 공유로 일자리는 늘고 생활은 편리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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