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식2> 2021년 119종합전산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계약심사 요청서 부분공개(5) 시 행 전산통신과-3759 시행일자 수 신 자 서 울 특 별 시 장(계약심사과장) 접 수 접수일자 담당자 전산운영팀장 전산통신과장 결 재 이무겸 이위수 09/28 임경석 협 조 용 역 명 2021년 119종합전산정보시스템 유지관리용역 요청기관 서울종합방재센터 용역위치 서울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예장동 산 4-5) 용역기간 2021.01.01 ~ 2021. 12. 31(12개월) 계약방법 용역금액 ? ? 예정원가 작 성 자 ?담당부서 : 전산통신과 전산운영팀 ?작 성 자 : 이 무 겸 (전화번호 : 02-726-2253 ) ? 용역개요 : 서울종합방재센터에서 제공하는 119지령시스템 및 종합재난관리시스템 등 각종 정보시스템에 대한 안정적인 운영?관리를 통해 대시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각종 시스템의 장비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정기점검을 통해 시스템의 안정성를 도모하며, 문제 발생시 신속한 조치를 할 수 있는 기반 구축을 위함. ? 첨부 서류 1. 2021년 119종합전산정보시스템 유지관리 기본계획 1부. 2. 2021년 119종합전산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용역사업 제안요청서 1부. 3. 2021년 119종합전산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원가내역서 1부. 4. 해당분야별 산출내역 1부. 끝. 서울종합방재센터소장 기술(일반)용역 원가계산서 ? 용 역 명 : 2021년 119종합전산정보시스템 유지관리 ? 용역기간 : 2021. 01. 01. ~ 2021. 12. 31 (12개월) (단위 : 원) 구 분 항 목 금 액 구성비 (%) 비 고 순 용 역 원 가 재 료 비 소 계 노 무 비 경 비 이하빈칸 소계 계 (재료비+노무비+경비) 총 계
21332785
20210928134806
본청
전산통신과-3759
D000004091273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