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방문 민원응대서비스 의용소방대원 지원 연장 계획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6250(2020.8.26.)호『‘2020년 하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의용소방대원 지원계획』 나. 의용소방대 설치 및 운영에 관한 법률 제7조(임무)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3조(임무) 2. 위와 관련, 우리 서 방문 민원인에게 소방서 대 시민 친절 이미지 향상을 통하여 민원응대서비스 만족도를 극대화에 하고자 방문 민원응대서비스 의용소방대원 지원을 다음과 같이 연장하여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기 간 : 2020. 10. 5. ~ 12. 31.(주말 및 공휴일 등 제외) 나. 인 원 : 의용소방대원 20명(붙임 참고) 다. 근무요령 : 1인당 3시간씩 순번근무(2인 1조) 라. 응대방법 1) 1층 출입구에서 민원인 방문시 친절한 미소인사 2) 방문 목적을 확인 후 층별, 부서별 업무담당 직원 안내(섬김벨 확인) 3) 민원 종료 시 친절하게 미소로 배웅 ※ 코로나예방을 위한 발열체크 및 마크스착용 안내 마. 복 장 : 단정한 사복(친절앞치마 제작·착용) 바. 소요예산 : 금13,168,800원 ※ 11,800원(1시간) × 9시간(1일) × 62일 × 2명 3. 행정사항 ○ 민원응대에 참여하는 의용소방대원에게 소집수당을 지급(1일 4시간 이내) 하며 일자별 근무 지정은 동원된 의용소방대원 자체 협의하여 조정하도록 함.(출석 서명부로 근무지정 갈음처리) 붙임 1. 민원응대 의용소방대원 명단 1부. 2. 출석 서명부(서식) 1부. 끝. 담당자 강휘석 대응총괄팀장 홍성원 재난관리과장 노기오 소방서장 09/29 장형순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7051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3층 재난관리과 (장안동) / 전화 02-6942-1242 /전송 / 19484@seoul.go.kr / 부분공개(6)
21297861
20210928125756
본청
재난관리과-7051
D000004091718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