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21년 9~12월 방문 민원응대서비스 의용소방대원 지원 계획 1. 관련근거 가. 재난관리과-3283(2020.5.4.)호『‘2020년 동대문소방서 의용소방대 활성화 기본계획』 나. 의용소방대 설치 및 운영에 관한 법률 제7조(임무)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3조(임무) 2. 위와 관련, 우리 서 방문 민원인에게 소방서 대 시민 친절 이미지 향상을 통하여 민원응대서비스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코로나19의 확산방지에 기여하고자 2021년 9~12월 방문 민원응대서비스 의용소방대원 지원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기 간 : 2021. 9. 1. ~ 12. 31.(주말 및 공휴일 등 제외) 나. 인 원 : 의용소방대원 20명(붙임 참고) 다. 근무요령 : 1인당 3시간씩 순번근무(2인 1조) 라. 응대방법 1) 1층 출입구에서 민원인 방문시 친절한 미소인사 2) 방문 목적을 확인 후 층별, 부서별 업무담당 직원 안내 3) 민원 종료 시 친절하게 미소로 배웅 ※ 코로나예방을 위한 발열체크 및 마크스착용 안내 마. 복 장 : 단정한 사복(친절앞치마 착용) 바. 소요예산 : 금17,778,600원 1) 11,900원(1시간) × 9시간(1일) × 83일 × 2명 3. 행정사항 ○ 민원응대에 참여하는 의용소방대원에게 소집수당을 지급(1일 4시간 이내) 하며 일자별 근무 지정은 동원된 의용소방대원 자체 협의하여 조정하도록 함.(출석 서명부로 근무지정 갈음처리) 붙임 1. 민원응대 의용소방대원 명단 1부. 2. 출석 서명부(서식) 1부. 끝. 담당자 강휘석 대응총괄팀장 홍성원 재난관리과장 08/26 김옥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541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3층 재난관리과 (장안동) / 전화 02-6942-1242 /전송 02-2242-0119 / 19484@seoul.go.kr / 부분공개(6)
23578824
20210924141943
본청
재난관리과-5541
D00000433567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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