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장 출 장 보 고 서 결 재 요금관리2팀장 요금과장 김애라 09/28 최성길 명에 의거 이상계량기 현장확인과 관련 출장결과 조사사항을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2020. 9. 28. 복명자 : 6급 성명 : 김 애 라 결 과 보 고 내 용 건 명 현장 보고서(역촌동) 내 용 1. 수전 현황 주 소 성명 관리번호 업종 구경 기물번호 사 유 사진 00338860 10 15㎜ h1200259001 침비정상 2. 검침 현황 검침일 지침 사용량(㎥) 비고 20.09.28(관리검침) 4130 7 7÷9×61 = 47(추후예상사용량) 20.09.19(정례검침) 4123 2039 침비정상 20.7.21(정례검침) 2084 42 20.05.21(정례검침) 2042 43 3. 조사내용 - 2층건물(1층 자동차정비소. 2층 가정집이 사용함 ) - 1.2층 계량기 별도사용 - 위 수전은 2개월평균 사용량 40㎥을 사용하는 수요가이며 정례검침시 별정지 상태임 - 누수도 없으며 계량기 정상으로 격증 될 만한 사항이 없음 - 기타 조례위반사항을 발견할 수 없었음. 4. 조사자 의견 - 위의 사항 및 관리검침 사용량으로 볼 때 2020.10월납기 검침사용량 2039㎥은 비정상으로 판단되므로, ‘20년10월 검침사용량은 전년동월 사용량인 39㎥으로 인정 부과하고 이상계량기는 교체함이 타당하다고 사료됨
21294393
20210928140146
본청
요금과-19393
D00000409072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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