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민원전화 응대서비스 품질향상 교육 결과 보고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7485 결재일자 2020. 9. 25.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팀장 행정지원과장 북부수도사업소장 김미영 代구명임 송종선 09/25 박동석 협 조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2020년 민원전화 응대서비스 품질향상 교육 결과 보고 2020. 9 북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2020년 민원전화 응대서비스 품질향상 교육 결과 보고 전화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나타난 취약부분을 보완하고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하여 자체 교육을 실시하고 결과를 보고드림 ?? 추진근거 ? 민원전화 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민원분석과?1102호, ‘20. 5.12.) ? 민원전화 응대 서비스 자체 추진계획 (행정지원과? 9674 호, ‘20. 5.29.) ?? 교육개요 ? 교육일시 : 2020. 9.24(목) 09:00~10:00 ※ 코로나19 복무지침에 따라 민원담당자 위주 50인 미만으로 실시 ? 교육장소 : 별관3층 강당 ? 강 사 : 북부수도사업소장 ? 참석대상 : 북부수도사업소 전직원(미참석 직원은 전달교육 실시) ? 교육내용 ① 소통서비스 매뉴얼 활용 교육 - 시민과의 소통을 위한 시민만족의 이해 - 전화, 방문, 불만민원 상황별 응대요령 ② 전화민원 응대 품질향상 - 취약 항목인 맞이, 상담, 연결, 종결태도 - 전화응대 품질점검표의 평가항목 및 평가내용 - 전화응대 스킬 체크리스트 및 정중한 표현 쓰기 ?? 교육사진 ?? 향후 추진사항 ? 연가 등 교육 미참석자에 대해 각 과장 주관 전달 교육 실시 ? 전화·방문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한 직원교육 지속 추진 붙임 : 1. 민원응대 소통서비스 매뉴얼 1부. 2. 전화민원응대 품질점검표 및 상황별 응대매뉴얼 각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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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소통서비스매뉴얼.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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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2)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및 상황별 응대 매뉴얼체크리스트.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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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20년 민원전화 응대서비스 품질향상 교육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북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7485 생산일자 2020-09-2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미영 (3146-3213) 관리번호 D0000040897830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상수도민원업무처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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