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물품 조달 구매 의뢰(복합패널 밸브실 조달구매)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동부수도사업소 수신 행정지원과장 (경유) 제목 물품 조달 구매 의뢰(복합패널 밸브실 조달구매) 1. 시설관리과-20993(2020.8.31.)호와 관련입니다. 2.「복합패널밸브실 조달구매」를 아래와 같이 의뢰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복합패널밸브실 조달구매 나. 소요예산: - 조달수수료포함 다. 계약방법: 조달구매(다수공급자) 라. 납품방법: 납품장소 하차도 마. 납품장소: 지정장소 바. 납품기한: 납품요구일로부터 30일 사. 하자기간: 물품검사일로부터 3년 아. 예산과목: 상수도사업비, 영업비용, 배급수비, 수선교체비, 수선유지비(아리수올림터,배수지 환경정비) 자. 지출품의번호: 추산번호 22919(2020.8.31.) 붙임: 1. 방침서(계획, 시행) 각 1부. 2. 물품매입요구서(조달물품) 1부. 3. 녹색제품 구매?적용 검토서 1부. 끝. 시설관리과장 주무관 김동구 시설운영팀장 박종일 시설관리과장 09/11 송병욱 협조자 시행 시설관리과-22142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7 상수도사업본부 시설안전부 시설관리과 / 전화 3146-1533 /전송 3146-1529 / kokorando@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4.36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깨끗한 아리수 이미지 제고 및 작업환경 개선을 위한 상수도시설물(수도계량기실) 시범 정비계획.hwp

    비공개 문서

  • 복합패널 밸브실 조달구매 시행.hwp

    비공개 문서

  • 물품 매입 요구서(조달물품).xlsx

    비공개 문서

  • 녹색제품 구매 적용 가능 검토서.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물품 조달 구매 의뢰(복합패널 밸브실 조달구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동부수도사업소 시설관리과
문서번호 시설관리과-22142 생산일자 2020-09-1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동구 (3146-1533) 관리번호 D000004079405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