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사무실 물품 지원을 위한 조달구매 (프린터) 1. 총무과-598(2020.1.7.)호 관련입니다. 2. 사무실 물품지원을 위해 아래와 같이 조달구매·설치를 요청합니다. 가. 건 명 : 사무실 물품 지원을 위한 조달구매 (프린터) 나. 지출금액 : 금597,210원(금오십구만칠천이백일십원) - 가격 : 594,000원, 조달수수료 : 3,210원 다. 구매내용 : 프린터 1대 라. 구매방법 : 조달구매 마. 예산과목 : 행정국 총무과, 행정지원체계강화, 물품관리, 행정장비구매, 자산및물품취득비 붙임 : 1. 사무실 물품지원을 위한 조달구매 계획 1부 2. 물품 조달구매 내역 1부 3. 물품매입요구서 1부 4.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끝. 총무과장 주무관 김용수 서무팀장 사창훈 총무과장 01/07 김혁 협조자 계약2팀장 代김희경 환경교육팀장 박성제 시행 총무과-66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http://www.seoul.go.kr 전화 02-3470-1325 /전송 (02)2133-0771 / garam9561@seoul.go.kr / 대시민공개
19525829
20210929015217
본청
총무과-660
D000003907318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