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열린민원실 근무복 추가 구매(전입직원, 남) 예산과목 :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시민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 통합민원 처리 및 열린민원실 운영,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예산편성부서 :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열린민원실 전입직원 근무복을 추가 구매 하고 그 비용을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구매일시: 2020. 9. 3. 12:28 나. 구매장소: 롯데쇼핑(주) 해지스(중구 소공동 1번지) 다. 구매금액: 금833,000원(금팔십삼만삼천원정) 라. 구매내역: ※ 대상자: [붙임 2] 참조 마. 결제방법: 부서법인카드 결제 후 일상경비출납원이 교부받은 일상경비로 법인카드 결제계좌에 금액 입금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및 물품검수조서 각 1부 2. 수령확인 1부 3. 관련공문 1부 4. 신용카드매출전표 1부(별첨).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유미옥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09/07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123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시청 1층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6 /전송 02-2133-0791 / ymo423@seoul.go.kr / 부분공개(6)
21140815
20210928145710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1232
D000004075746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