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3535 결재일자 2018.10.19.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민원기획팀장 시민봉사담당관 이경옥 박성규 10/19 정경숙 협조 민원처리2팀장 이희대 민원처리1팀장 代배병만 열린민원실 동절기 직원 근무복 구입 계획(안) 2018. 10.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열린민원실 동절기 직원 근무복 구입 계획(안) 민원인에게 단정하고 따뜻한 이미지로 신뢰감과 친근감을 제공하여 민원서비스를 향상하고자 열린민원실 동절기 직원 근무복을 구입하고자 함. □ 구입계획 ○ 대 상 : 16명(남 9, 여 7) ※민원처리1,2팀 직원 ○ 구입품목 : 남자(정장), 여자(쇼트, 롱 경량패딩) - 대상직원의 수요조사를 통해 구입품목 결정 ○ 구입기준 - 품위를 유지할 수 있는 단정하고 깔끔한 색상 및 디자인 - ‘18년 가을 ~ ’19년 봄까지 착용가능한 소재 - 활동성과 보온성이 좋은 소재 및 디자인 ○ 구입방법 - 직원 선호 디자인의 제품 중 구입기준에 적합한 품목을 우선 선택하여 직접 착용 후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제품으로 선정 ☞ 적합 품목 : 정장 , 경량패딩 ※별도붙임 - 구입비용은 법인카드 결제 후 법인카드 결제계좌에 입금 조치 □ 소요예산(안) : 6,290,000원 이내 ○ 산 출 : 16명 × 393,000원 ○ 예산과목 : 시민봉사담당관, 시민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 통합민원 처리 및 열린민원실 운영,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붙임 열린민원실 동절기 근무복(남,여) 품목현황. 끝
16340545
20210924192110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3535
D0000034699654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