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수의계약 의뢰(복합기 구매)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계약 의뢰(복합기 구매) 1. 감염병관리과-2928(2020.9.1.)호와 관련입니다. 2. 컬러복합기 노후화로 잦은 고장이 발생하는 복합기 교체를 위해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행정사무물품(복합기) 구매 나. 구매물품 : 복합기 1대, 후처리장치 1대 ※ 부가세 포함 라. 계약방법 : 수의계약 마. 계약근거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 사.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제도 및 계약제도,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취득비(405-01) 붙임 : 1. 행정사무물품 구매계획 1부. 2. 수의계약요청사유서 1부.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4.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5. 녹색제품구매가능검토서 1부. 6. 산출기초조사서 1부. 7. 견적서 1부. 8. 타견적서 1부. 9. 사업자등록증 1부. 10. 통장사본 1부. 끝. 감염병관리과장 주무관 김효수 감염병정책팀장 양영수 감염병관리과장 09/02 김정일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류희영 결산물품팀장 한철우 계약1팀장 원종순 시행 감염병관리과-308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특별시청 / 전화 02-2133-7665 /전송 02-768-8853 / meise@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4.73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1.감염병관리과 복합기 구매 계획.hwpx

    비공개 문서

  • 붙임2.수의계약 요청 사유서.hwpx

    비공개 문서

  • 붙임3.서울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발주부서용).hwpx

    비공개 문서

  • 붙임4.「부당계약특수조건」발주부서 체크리스트.hwpx

    비공개 문서

  • 붙임5.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hwpx

    비공개 문서

  • 붙임6.산출기초 조사서.hwpx

    비공개 문서

  • 붙임7.자 견적서_감염병관리과(지온솔루션 견적서) 수정.xls

    비공개 문서

  • 붙임8.타 견적서_감염병관리과.xls

    비공개 문서

  • 붙임9.지온솔루션 사업자등록증(연락처).jpg

    비공개 문서

  • 붙임10.지온솔루션 통장사본.jpg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수의계약 의뢰(복합기 구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건강국 감염병관리과
문서번호 감염병관리과-3081 생산일자 2020-09-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효수 (02-2133-7665) 관리번호 D000004072744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