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계약 의뢰(복합기 구매) 1. 감염병관리과-2928(2020.9.1.)호와 관련입니다. 2. 컬러복합기 노후화로 잦은 고장이 발생하는 복합기 교체를 위해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행정사무물품(복합기) 구매 나. 구매물품 : 복합기 1대, 후처리장치 1대 ※ 부가세 포함 라. 계약방법 : 수의계약 마. 계약근거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나목 사.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제도 및 계약제도,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취득비, 자산 및 물품취득비(405-01) 붙임 : 1. 행정사무물품 구매계획 1부. 2. 수의계약요청사유서 1부.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4.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5. 녹색제품구매가능검토서 1부. 6. 산출기초조사서 1부. 7. 견적서 1부. 8. 타견적서 1부. 9. 사업자등록증 1부. 10. 통장사본 1부. 끝. 감염병관리과장 주무관 김효수 감염병정책팀장 양영수 감염병관리과장 09/02 김정일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류희영 결산물품팀장 한철우 계약1팀장 원종순 시행 감염병관리과-308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특별시청 / 전화 02-2133-7665 /전송 02-768-8853 / meise@seoul.go.kr / 부분공개(6)
21120605
20210928150714
본청
감염병관리과-3081
D000004072744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