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초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1. 市,시민봉사담당관-19339(2020.08.13.)호 『2020년도 하반기 민원응대 (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확인 2. 민원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2020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각 부서장은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기간 : 2020. 8. 31. ~ 9. 29. 나. 점검부문 : 전화응대 및 방문응대 다. 점검방법 ○ 전화응대 : 5개 부문(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반적 만족도)에 대한 평가(5콜) 100점 만점 ○ 방문응대 : 전문 모니터요원이 시민을 가장한 외부전문기관의 미스터리샤퍼 3회 점검(비노출 방식) 100점 만점 라. 응대방법 ○ 전화응대 : 전직원 5개 점검 부분 숙지 및 맞춤형 응대 ○ 방문민원 - 청사입장 : 코로나19관련 발열확인 후 민원실 안내(현장대응단) - 민원분류 : 민원인 방분목적 질의확인 및 해당부서 연락(예방과) - 응대장소 : 서초소방서 2층 민원실로 일원화(각 부서 담당자) - 응대방법 : 평소 최선을 다하는 공직자의 자세로 친절과 정성 으로 응대(점검내용 참조) - 공통사항 : 부서별 민원응대 향상 사전교육 실시, 점심시간 전화응대 직원 운영 철처, 담당업무 숙지, 직원 점검내용 숙지, 자체 운영실태 중간 확인 등 마. 결과반영 : 평가 결과 공개 및 2020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 본건은 서울소방재난본부 소방감사담당관 성과평가 대체 바. 행정사항 : 각 부서장 책임하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으로 시민만족 서비스 향상에 노력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붙 임 1. 2020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통보용) 1부. 2. 점검 대상 및 점검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부서 담당자 백인철 행정팀장 김성철 소방행정과장 08/31 조규관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0717 ( ) 접수 ( ) 우 06550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67 (반포동) 서초소방서 / 전화 02)536-6959 /전송 02)592-9090 / bic0119@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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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 1. 2020년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계획(통보용).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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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 2. 품질점검표 및 점검대상기관(전화 방문).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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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20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초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10717 생산일자 2020-08-3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백인철 (02)536-6959) 관리번호 D0000040705527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소방공무원관리 > 소방공무원부정부패방지 > 소방공무원감찰및청렴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