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공무원의 불친절)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공무원의 불친절)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대중교통 정책에 관심을 가져주심을 감사드리며, 우리시 대중교통과 관련한 민원제기시 담당자의 답변 내용에 대해 불만을 느끼셨다니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시는 市 내부교육시 민원업무를 처리할 때 민원인의 입장에서 최선의 해결방안을 고민하여 처리토록 독려하고 있으나 버스와 관련한 민원이 매일 수백 건이 넘게 접수되고 있는 상황에서 민원업무 처리에 어려움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시민님께서 이 점 깊이 이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향후 민원응대시 민원인의 입장에서 지적 요구사항을 철저히 파악하여 답변토록 철저히 교육하였으며, 전 직원과 사례 공유를 통해 재발 방지에도 노력하겠습니다. 담당직원의 미흡한 민원응대 태도에 대하여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개선해 나가겠다는 말씀을 거듭 드리며, 감염병 확산으로 인해 어수선한 시기에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끝. 주무관 이승연 버스정책팀장 이형규 버스정책과장 08/26 노병춘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26436 ( ) 접수 ( ) 우 06332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서소문동) 서소문청사 7층 / 전화 02-2133-2264 /전송 02-2133-1049 / syjjang@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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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공무원의 불친절)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버스정책과
문서번호 버스정책과-26436 생산일자 2020-08-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승연 (02-2133-2264) 관리번호 D000004067609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