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효율적인 자가격리자 관리를 위한 AI콜 서비스 활용 수요조사 1. 우리시는 모니터링 전담공무원의 업무 피로도를 완화하고, 전담공무원이 자가격리자 이탈 확인 등 앱 모니터링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전화점검 1회를 AI를 활용한 콜 서비스로 대체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 (당초) 자가격리자 앱 모니터링 1일 2회 + 전화 → (변경) 앱 모니터링 1일 2회 + AI콜서비스 ※ 지자체 AI콜 서비스 도입현황 - (한컴 콜센터) 한컴에 자료를 보내서 처리 후 결과를 제공받는 방식으로 해외입국자 홍보, 자가격리 해제자 관리 등 콜서비스에 제한적 활용 ※ 경기도는 해외입국자, 동작구는 자가격리해제자 - (SKT NUGU) 관리부서 담당자가 서버에 접속해서 자료를 업로드 및 결과 값을 직접 다운받는 방식으로 자가격리자 콜서비스로 활용 ※ 경상남도와 강남구는 자가격리자 2. 자치구에서는 현행 AI콜 서비스 비교표(붙임1)를 참고하시어 수요조사서(붙임2)를 2020년 8월 27일(목)까지 상황대응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적용분야 : 자가격리자대상 전화 1회, 자가격리 해제자 등 ※ AI콜 서비스 업체와 업무 협약은 시에서 일괄 체결 예정 붙임 1. AI콜 서비스 분석표 1부 2. 수요조사신청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재난관리부서) 주무관 구자숙 재난관리총괄팀장 황동연 상황대응과장 08/25 이용우 협조자 시행 상황대응과-12102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10층 / 전화 02-2133-8523 /전송 02-768-8905 / minervakoo@seoul.go.kr / 부분공개(5)
21054621
20210928153325
본청
상황대응과-12102
D00000406604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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