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너도나도 “건강한 성북소방서” 성북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1. 관련근거 가. 시민봉사담당관-3743(2020.2.14.)호『2020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나. 시민봉사담당관-19339(2020.8.13.)호『2020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2. 서울시에서 민원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미스터리 샤퍼를 활용하여 2020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 품질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니, 각 부서에서는 민원응대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전화 점검 33개소 / 방문 점검 24개 소방서 나. 점검기간 : 2020. 8.31. ~ 9.29. / 기간 중 전화 5회, 방문 3회 점검 다. 점검부문 : 5개 부문 - 전화민원 응대 :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 방문민원 응대 :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라. 결과조치 : 평가 결과 공개 및 2020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마. 기타사항 : 각 부서에서는 홈페이지 내 전화번호, 담당업무 등 현행화 실시 붙임 1. 2020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통보용) 1부. 2. 점검 대상 및 점검표 1부. 끝. 성북소방서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돈암119안전센터장,길음119안전센터장,장위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안창우 행정팀장 윤승백 소방행정과장 강인식 소방서장 08/14 윤득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7888 ( ) 접수 ( ) 우 02803 서울특별시 성북구 종암로27길 3 / http://fire.seoul.go.kr/seongbuk 전화 /전송 02-925-0119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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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성북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7888 생산일자 2020-08-14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안창우 관리번호 D000004060792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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