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 품질점검 등 안내

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 품질점검 등 안내 1. 市. 시민봉사담당관-19339(2020.8.13.)호 『2020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 품질점검』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에서 2020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 품질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니, 각 부서장은 점검 대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기간 : 2020.8.31.(월) ~ 9.29.(화) 기간 중. 나. 점검횟수 : 전화(5회), 방문(3회) 다. 점검부분 : 5개 부문 - 전화민원 응대 :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 방문민원 응대 :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3. 행정사항 가. 점검대비 자체교육 계획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하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대 상 : 내근 전직원 - 일 시 : 2020.8.26.(수) ~ 2020.8.29.(금) 기간 중. - 교 관 : 소방행정과장 - 방 법 : 각 과 사무실 순회 교육 나. 방문민원 응대서비스 품질점검 기간 내 청사입구 민원안내자를 배치하여 운영하고자하니, 각 부서장은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8.31.(월) ~ 9.9.(수) : 소방행정과(8일) - 9.10.(목) ~ 9.15.(화) : 재난관리과(4일) - 9.16.(수) ~ 9.29.(화) : 예방과(10일) 품질점검 기간일(22일) ×각 과 직원수 =“품질점검기간 각 과 책임제” 내근 전 직원(44명) 붙임 전화민원응대 및 방문민원응대 품질점검표 각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조재진 행정팀장 代이영호 소방행정과장 전결 08/14 한상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431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소방행정과 (봉천동) / http://fire.seoul.go.kr/gwan-ak 전화 /전송 875-4373 /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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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 품질점검 등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관악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8431 생산일자 2020-08-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재진 관리번호 D0000040607867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소방공무원관리 > 소방공무원부정부패방지 > 소방공무원감찰및청렴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