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택시호출앱 소비자문제 실태조사 용역」 중간보고회 결과 보고

문서번호 택시물류과-31890 결재일자 2020.8.10.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택시정책팀장 택시물류과장 김지수 윤정회 08/10 김기봉 「택시호출앱 소비자문제 실태조사 용역」 중간보고회 결과 보고 2020. 8. 도시교통실 (택시물류과) 택시호출앱 소비자문제 실태조사 용역 중간보고회 결과 보고 「택시호출앱 소비자문제 실태조사 용역」과 관련하여 용역 수행 진행상황에 대한 중간보고회를 개최하고 그 결과를 보고드림 1 사업개요 ?? 사 업 명 : 택시호출앱 소비자문제 실태조사 용역 ?? 용역기간 : 2020. 4. 6. ∼ 9. 15. ?? 용 역 사 : (사)녹색소비자연대전국협의회 ?? 소요예산 : 15,675천원 ?? 사업내용 ? 택시호출앱 관련 1372 소비자상담센터 현황 분석 ? 택시호출앱 관련 소비자 인식 및 피해실태 조사 ? 소비자 피해보상기준 마련을 위한 토론회 개최 2 보고회 개요 ?? 일 시 : 2020. 8. 5.(수) 10:00 ?? 장 소 : 도시교통실 회의실(서소문청사 1동 7층) ?? 참 석 자 ? 서울시(4) : 택시물류과장, 택시정책팀장, 담당 주무관 등 ? 용역사(1) : 이보화 간사 ?? 발 표 자 : (사)녹색소비자연대전국협의회 간사 이보화 ?? 회의내용 ? 현재까지 용역 수행 진행상황 보고 ? 수행사항에 대한 검토 및 의견 수렴 3 주요 제안사항 ? 택시 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이 없어 이에 대한 제안 필요 - 버스, 철도 등 타 운수업종에 대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 및 우리시 택시운송약관 등 참고하여 구체적으로 제안 ? 고급택시 자율요금제 등 법적규제가 없는 택시요금에 대한 소비자 연대 차원의 적정 상하한선 제안 필요 ? 1372 소비자상담센터로 접수된 택시 민원에 대한 단순 소개가 아닌 민원 해소 사례도 함께 수록할 것 4 향후 일정 ? 토론회 개최 : 2020. 9. 9.(예정) ? 최종보고회 : 2020. 9월 중 ? 용역 완수 : 2020. 9. 15. 붙임 : 중간보고회 자료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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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호출앱 소비자문제 실태조사 용역」 중간보고회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31890 생산일자 2020-08-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지수 (02-2133-2339) 관리번호 D0000040569554
분류정보 교통 > 대중교통 > 대중교통행정 > 택시정책종합계획수립및운영 > 요금조정및운수종사자처우개선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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