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택시호출앱 소비자문제 실태조사 용역」 최종보고회 결과 보고

문서번호 택시물류과-48962 결재일자 2020. 12. 4.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택시정책팀장 택시물류과장 김지수 윤정회 12/04 代윤정회 「택시호출앱 소비자문제 실태조사 용역」 최종보고회 결과 보고 2020. 12. 도시교통실 (택시물류과) 「택시호출앱 소비자문제 실태조사 용역」 최종보고회 결과 보고 「택시호출앱 소비자문제 실태조사 용역」과 관련하여 과업 수행 결과에 대한 최종보고회를 개최하고, 그 결과를 보고드림 1 사업개요 ?? 사 업 명 : 택시호출앱 소비자문제 실태조사 용역 ?? 용역기간 : 2020. 4. 6. ∼ 11. 30. ?? 용 역 사 : ?? 소요예산 : ?? 사업내용 ? 택시호출앱 관련 1372 소비자상담센터 현황 분석 ? 택시호출앱 관련 소비자 인식 및 피해실태 조사 ? 소비자 피해보상기준 마련을 위한 토론회 개최 2 보고회 개요 ?? 일 시 : 2020. 11. 23. 10:00 ?? 장 소 : 교통정책과 회의실(서소문청사 1동 7층) ?? 참 석 자 ? 서울시(3) : 택시물류과장, 택시정책팀장, 담당주무관 등 ? 용역사(1) : ?? 발 표 자 : ?? 회의내용 ? 과업 수행내용(실태조사 및 토론회) 결과 최종보고 ? 수행사항에 대한 검토 및 의견 수렴 3 주요 논의내용 ? 택시호출앱 이용자수가 급증함에 따라 피해를 경험한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소비자 권익을 보호할 명확한 제도적 장치가 없어 소비자 입장에서의 정책적 제언을 명확히 제시하여 주시기 바람 4 향후 일정 ? 준공처리 : 2020. 12월 5 관련 사진 붙임 : 최종보고 자료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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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호출앱 소비자문제 실태조사 용역」 최종보고회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48962 생산일자 2020-12-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지수 (02-2133-2339) 관리번호 D0000041405157
분류정보 교통 > 대중교통 > 대중교통행정 > 택시정책종합계획수립및운영 > 요금조정및운수종사자처우개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