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민원분석과장 (경유) 제 목 상수도 민원편람 정비결과 제출 1. 민원분석과-3403(2020.8.4.)호와 관련입니다. 2. 2020년 상수도 민원편람 정비계획에 따른 정비결과를 추진사항을 붙임과 같이 제출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민원편람 목록 및 업무 주관부서 현황 1부. 끝. 요금제도과장 주무관 김마태 요금제도과장 08/12 박재희 협조자 시행 요금제도과-8170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전화 02-3146-1189 /전송 02-3146-1209 / kimseoul@seoul.go.kr / 대시민공개
20977647
20210928162501
본청
요금제도과-8170
D000004058462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