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상수도 민원편람 정비결과 제출요청 1.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제13조(민원편람 비치 등 신청편의의 제공)와 관련입니다. 2. 2020년 상수도 민원편람 정비계획을 수립 통보하오니, 각 부서에서는 붙임 자료를 참고 하여 민원편람 현행화 등 정비 및 수정사항을 행정포털(응답소 시스템)에 등재후 그 결과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별 추진 사항(필수사항) > ? 민원별 처리부서, 담당자, 업무명, 처리기한, 신청서식, 작성예시 현행화 ※ 업무 삭제, 통합 / 명칭변경 / 처리기한 변경은 자체 방침서 첨부 필수 ? 행정포털 민원 시스템 경로에 접속하여 정비사항 입력(방법 붙임2 참조) ※ 민원편람 대상 현담당자 전원 시스템 접속후 수정 버튼 클릭 ? 내용수정 여부에 관계없이 반드시 행정포털 민원시스템에 접속하여 수정 버튼 클릭 ※ ‘20. 3. 10[화]까지 각부 주무과에서 민원분석반으로 수합·제출 따로붙임 1. 2020년 상수도 민원편람 정비계획 등 관련문서 각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요금제도과장,계측관리과장,수질과장,계획설계과장,배수과장,급수설비과장,누수방지과장,서울물연구원장(총무과장) 주무관 김기봉 민원분석반장 03/04 김경학 협조자 시행 행정운영과-2405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27-1) / http://www.seoul.go.kr 전화 02-3146-1495 /전송 02-3146-1529 / bong0701@seoul.go.kr / 대시민공개
19917357
20210928233910
본청
행정운영과-2405
D00000394828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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