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회신(관리소장의 부당한 행동 시정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회신(관리소장의 부당한 행동 시정 요청) 1. 안녕하십니까, . 우리 시에 응답소를 통하여 보내주신 “관리소장의 부당한 행동 시정 요청” 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가. 민원 요지 - - 나. 답변 내용 - - 앞으로도 공공지원 사업으로 인한 불편이 없도록 SH공사와 긴밀히 협조할 것을 약속드리며 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박태식 아파트관리팀장 전종원 공동주택과장 08/03 진조평 협조자 시행 공동주택과-13326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시티스퀘어빌딩 13층 (서소문동) / 전화 02-2133-7291 /전송 02-2133-0755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 회신(관리소장의 부당한 행동 시정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주택건축본부 공동주택과
문서번호 공동주택과-13326 생산일자 2020-08-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태식 (02-2133-7291) 관리번호 D000004051152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