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제로페이 콜센터 운영 관련 불편사항 건의○내용 : 원래 제...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제로페이 사용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항시 운영을 건의하신 제로페이 콜센터는 서울시가 아닌 재단법인 한국간편결제진흥원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곳입니다. 하지만 님께서 말씀하신 바와 같이 결제는 24시간 하루 중 언제라도 발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희 서울시 제로페이담당관에서도 문제점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님께서 제안하신 내용을 (재)한국간편결제진흥원에 의견을 잘 전달하여 시민의 불편함이 최소화 되도록 요청을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제로페이와 관련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태종 제로페이총괄팀장 황성원 제로페이담당관 07/29 김홍찬 협조자 시행 제로페이담당관-3264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21 7층 제로페이추진반 (무교동) / 전화 02-2133-5134 /전송 02-2133-0714 / dlxowhd7@seoul.go.kr / 부분공개(5)
20887778
20210928173244
본청
제로페이담당관-3264
D00000404835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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