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제로페이 관련 어떤 광고도 하지 않도록 조치요청 민원] *...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제로페이 관련 어떤 광고도 하지 않도록 조치요청 민원] ... 안녕하십니까. 님! 우선 제로페이에 대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문의주신 내용에 답변드리겠습니다. 다산콜센터(120) 통화연결음은 대시민 홍보가 필요하고 시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서울시 주요시책의 안내수단입니다. 제로페이는‘과도한 결제수수료로 어려움에 처한 자영업자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도입된, 소상공인(가맹점)에게는 0%대의 수수료 혜택을, 제로페이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게는 소득공제(40%) 등 다양한 이용혜택을 돌려드리는 서울시 주요시책으로 아직 사업초기인 제로페이를 적극 알리기 위해 다산콜센터 통화연결음을 이용하였습니다. 향후에는 님을 비롯한 시민들이 보다 필요성을 체감하실 수 있도록 더욱 편리한 제로페이로 개선해 나갈 예정이오니 조금 더 애정어린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무관 문희정 제로페이총괄팀장 이창현 제로페이추진반장 03/20 김형래 협조자 시행 경제정책과-4148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21 (무교동) 더익스체인지서울빌딩 7층 / 전화 02-2133-5135 /전송 02-2133-0714 / urisera228@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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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로페이 관련 어떤 광고도 하지 않도록 조치요청 민원] *...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경제정책실 경제일자리기획관 경제정책과
문서번호 경제정책과-4148 생산일자 2019-03-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문희정 (02-2133-5135) 관리번호 D000003582933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