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제로페이 관련 어떤 광고도 하지 않도록 조치요청 민원] ... 안녕하십니까. 님! 우선 제로페이에 대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문의주신 내용에 답변드리겠습니다. 다산콜센터(120) 통화연결음은 대시민 홍보가 필요하고 시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서울시 주요시책의 안내수단입니다. 제로페이는‘과도한 결제수수료로 어려움에 처한 자영업자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도입된, 소상공인(가맹점)에게는 0%대의 수수료 혜택을, 제로페이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게는 소득공제(40%) 등 다양한 이용혜택을 돌려드리는 서울시 주요시책으로 아직 사업초기인 제로페이를 적극 알리기 위해 다산콜센터 통화연결음을 이용하였습니다. 향후에는 님을 비롯한 시민들이 보다 필요성을 체감하실 수 있도록 더욱 편리한 제로페이로 개선해 나갈 예정이오니 조금 더 애정어린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무관 문희정 제로페이총괄팀장 이창현 제로페이추진반장 03/20 김형래 협조자 시행 경제정책과-4148 ( ) 접수 ( ) 우 04520 서울특별시 중구 무교로 21 (무교동) 더익스체인지서울빌딩 7층 / 전화 02-2133-5135 /전송 02-2133-0714 / urisera228@seoul.go.kr / 부분공개(6)
17420804
20210929135340
본청
경제정책과-4148
D000003582933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