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서울사랑상품권 사용 불편 민원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서울사랑상품권 사용 불편 민원 전영수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서울사랑상품권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서울시 제로페이담당관에서는 서울사랑상품권 이용 활성화를 위하여 소비자뿐만 아니라 가맹점 측에도 안내 및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알림톡, 방문안내 등 여러 방법을 통해 홍보를 진행했으나, 가맹점주 측에서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을 위해서는 추가적인 가맹절차가 필요하다고 오인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앞으로 서울사랑상품권 이용 편의성 증진을 위해 가맹점 대상 지속적인 홍보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서울시 제로페이담당관 정지영 주무관(02-2133-5134)에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주무관 정지영 제로페이지원팀장 이준봉 제로페이담당관 07/20 김홍찬 협조자 시행 제로페이담당관-2999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서소문동) 17층 / 전화 02-2133-5134 /전송 02-2133-0708 / jyoung17@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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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서울사랑상품권 사용 불편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민생정책관 제로페이담당관
문서번호 제로페이담당관-2999 생산일자 2020-07-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정지영 (02-2133-5134) 관리번호 D000004042026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