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서울사랑상품권 사용 불편 민원 전영수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서울사랑상품권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서울시 제로페이담당관에서는 서울사랑상품권 이용 활성화를 위하여 소비자뿐만 아니라 가맹점 측에도 안내 및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알림톡, 방문안내 등 여러 방법을 통해 홍보를 진행했으나, 가맹점주 측에서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을 위해서는 추가적인 가맹절차가 필요하다고 오인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앞으로 서울사랑상품권 이용 편의성 증진을 위해 가맹점 대상 지속적인 홍보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서울시 제로페이담당관 정지영 주무관(02-2133-5134)에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주무관 정지영 제로페이지원팀장 이준봉 제로페이담당관 07/20 김홍찬 협조자 시행 제로페이담당관-2999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서소문동) 17층 / 전화 02-2133-5134 /전송 02-2133-0708 / jyoung17@seoul.go.kr / 부분공개(6)
20838861
20210928174941
본청
제로페이담당관-2999
D000004042026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