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모바일상품권 오프라인 사용처추가 등 적극적인 민원응대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주)쿠프마케팅 (경유) 제목 모바일상품권 오프라인 사용처추가 등 적극적인 민원응대 요청 1.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최근 모바일상품권 지급관련 승용차마일리지 회원의 모바일 상품권 사용처에 대한 민원 제기 및 콜센터 불통에 대한 민원이 폭발적으로 증가 되고 있는바 이에 대한 시정을 요청드리며, 3. 모바일 상품권 신청?사용관련 원활한 콜센터 운영 및 상품권 사용처 확대 등 회원들이 불편하지 않도록 조속한 시일내에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정요청 사항 o 쿠프마케팅 모바일문화상품권 오프라인 사용처 확대 - 현행 : CGV, 교보문고, 핫트랙스(교보문구점) - 변경(추가) : o 콜센터 전화번호 추가 - 현행 : 1개 (☎ 1544-5111) - 변경(추가) : 2~3개 콜센터 운영 ※ 7월14일 이후 문화상품권 신청건 증가에 따른 전화폭주가 진행되고 있으나 귀사의 고객센터 불통으로 민원증가하고 있으므로 이에 대한 민원대응 강화.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주유현 승용차마일리지팀장 류희영 에너지시민협력과장 07/21 김연지 협조자 시행 에너지시민협력과-637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 전화 02-2133-3614 /전송 02-2133-1021 / jyhyun@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모바일상품권 오프라인 사용처추가 등 적극적인 민원응대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기후환경본부 에너지시민협력과
문서번호 에너지시민협력과-6379 생산일자 2020-07-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주유현 (02-2133-3614) 관리번호 D0000040425344
분류정보 환경 > 대기보전 > 자동차대기오염 > 운행차공해저감관리 > 승용차교통량감축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