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식민원관리시스템 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식민원관리시스템 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 1. 정보시스템담당관-9143(2020. 6. 9.)호「2020년 정보시스템 운영성과 측정 시행 요청」과 관련입니다. 2. 우리 부서에서 운영중인 「서식민원관리시스템」이용자 만족도 조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 결과를 보고드립니다. 가. 설문개요 - 설문기간 : 2020. 7. 7.(화) ~ 7. 10.(금) - 설문대상 : 서식민원관리시스템 사용자 (본청 및 사업소 직원) - 설문방법 : 시(市) 전자설문시스템 활용한 온라인 설문 실시 - 설문내용 : 주요 이용 기능, 사용편의성, 이용 만족도 등 (8개 문항) 붙임 1. 사용자 만족도 조사 설문 자료 1부. 2. 사용자 만족도 조사 결과 1부. 끝. 주무관 신혜선 응답소팀장 김기현 시민봉사담당관 07/14 김정애 협조자 주무관 홍경숙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673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2133-7931 /전송 2133-0789 / newsshin@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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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사용자 만족도 조사 설문지(서식민원관리시스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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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2)사용자 만족도 조사 결과(서식민원관리시스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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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민원관리시스템 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6730 생산일자 2020-07-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신혜선 (2133-7931) 관리번호 D000004037648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