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식민원관리시스템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보고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7827 결재일자 2019.7.19.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응답소팀장 시민봉사담당관 신혜선 이강년 07/19 정경숙 협조 주무관 홍경숙 서식민원관리시스템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보고 2019. 7.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서식민원관리시스템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보고 ‘19년 정보시스템 운영성과 측정 및 ‘20년 시스템 개선사항 조사를 위해 사용자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보고 드림 설문결과 요약 총 33명의 응답자 중 ‘만족’ 한다는 긍정적인 답변은 20명(60.5%), ‘보통’이라는 답변은 42명(30.3%), ‘불만족’ 한다는 부정적 답변은 3명(4.8%)으로 나타남 1 설문개요 ○ 설문기간 : '19. 7.17. ~ ’19. 7.18. ○ 설문방법 : 시(市) 전자설문시스템 활용한 온라인 설문 실시 ○ 설문대상 : 본청 및 사업소 전직원 ○ 설문내용 - 시스템 이용에 따른 전반적인 만족도 - 시스템 사용빈도, 자주 사용하는 기능 - 시도행정정보시스템과의 통합에 대한 의견 - ’20년 개선이 필요한 기능 조사 ○ 참여자수 : 총33명 - 본청 27명, 사업소 2명 , 무응답 5명 2 주요 분석 결과 ?? 사용빈도 및 자주 사용하는 기능 ○ 서식민원관리시스템은 월 1~2회 사용하는 직원의 비율이 33.3%로 가장 높았고 주로 사용하는 기능은 ‘민원처리’, ‘민원건수확인’, ‘민원접수’ 순으로 나타남 <시스템 사용빈도> <자주 사용하는 기능> 3 시사점 ○ 응답자의 대부분은 주로 ‘민원처리’ 기능을 사용하고 있어 민원처리 기능에 대한 지속적인 기능 개선 필요 4 향후계획 ○ 설문조사 결과를 ‘20년 유지보수에 반영하여 시스템 개선 추진 붙임 1. 만족도조사 설문지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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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민원관리시스템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7827 생산일자 2019-07-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신혜선 (2133-7931) 관리번호 D000003773928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