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사이버고객센터 성과지표 달성도 측정결과 보고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사이버고객센터 성과지표 달성도 측정결과 보고 1. 2020년 정보시스템 운영성과 측정 시행요청(정보시스템담당관-9143,2020.06.09.) 과 관련입니다. 2. 사이버고객센터 홈페이지에대한 성과지표 달성도 측정 결과를 아래와 같이보고합니다. □ 성과지표 목표 달성도 측정결과 ○ 성과지표명 : 시스템 유지보수 과업완수율 ○ 측정산식 : 총과업수행건수/총과업요청건수 X 100 ○ 측정결과 구 분 총과업수행건수 총과업요청건수 달성도(%) 사이버고객센터 33 33 100% ○ 목표값 : 90% ○ 결과값 : 100% ○ 성과측정결과 달성도 : 110% □ 근거자료 ○ 2019년 요금관리시스템 유지관리용역 12월 운영실적 및 사업완료 보고 (전산정보과-14114 2019.12.20.) 끝. 주무관 최선정 전산정보과장 07/09 송종선 협조자 시행 전산정보과-7234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80 /전송 02-3146-1589 / fender@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사이버고객센터 성과지표 달성도 측정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7234 생산일자 2020-07-0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최선정 (02-3146-1580) 관리번호 D0000040351050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상수도전산화운영및관리 > 요금관리시스템운영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