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사이버고객센터 웹사이트 이용자 만족도 조사 결과보고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사이버고객센터 웹사이트 이용자 만족도 조사 결과보고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 웹사이트 이용자 만족도 조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 결과를 보고 드립니다. - 아 래 - 가. 조사개요 ○ 설문기간 : 2019년도(5. 27 ~ 5. 31), 2020년도(6. 12 ~ 7. 3) ○ 설문대상 : 대시민고객 ○ 설문방법 : 전자설문(홈페이지 팝업) ○ 설문내용 1.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의 전반적인 만족도는? -> 체감만족도 2.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의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지? -> 정보접근 용이성 3.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 홈페이지 디자인은 간결하고 글자를 읽기 쉬운지? -> 화면구성, 인터페이스 4.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에서 원하는 민원을 쉽게 찾아서 제출할 수 있는지? -> 정보 접근용이성 5.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 홈페이지의 로딩속도는 빠르게 반응하는지? -> 업무활용도(효율성) 6.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의 개선사항이나 바라는 점은?(주관식) 나. 조사결과 ○ 2019년도 결과() 만족도 조사 분야 점수 화면구성, 인터페이스 정보 접근 용이성 업무활용도(효율성) 체감만족도 통계(평균) ○ 2020년도 결과() 만족도 조사 분야 점수 화면구성, 인터페이스 정보 접근 용이성 업무활용도(효율성) 체감만족도 통계(평균) 끝. 주무관 최선정 전산정보과장 07/06 송종선 협조자 주무관 김선규 시행 전산정보과-7074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80 /전송 02-3146-1589 / fender@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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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버고객센터 웹사이트 이용자 만족도 조사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7074 생산일자 2020-07-0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최선정 (02-3146-1580) 관리번호 D0000040319194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상수도전산화운영및관리 > 요금관리시스템운영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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