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사이버고객센터 웹사이트 이용자 만족도 조사 결과보고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 웹사이트 이용자 만족도 조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 결과를 보고 드립니다. - 아 래 - 가. 조사개요 ○ 설문기간 : 2019년도(5. 27 ~ 5. 31), 2020년도(6. 12 ~ 7. 3) ○ 설문대상 : 대시민고객 ○ 설문방법 : 전자설문(홈페이지 팝업) ○ 설문내용 1.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의 전반적인 만족도는? -> 체감만족도 2.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의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지? -> 정보접근 용이성 3.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 홈페이지 디자인은 간결하고 글자를 읽기 쉬운지? -> 화면구성, 인터페이스 4.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에서 원하는 민원을 쉽게 찾아서 제출할 수 있는지? -> 정보 접근용이성 5.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 홈페이지의 로딩속도는 빠르게 반응하는지? -> 업무활용도(효율성) 6. 아리수 사이버고객센터의 개선사항이나 바라는 점은?(주관식) 나. 조사결과 ○ 2019년도 결과() 만족도 조사 분야 점수 화면구성, 인터페이스 정보 접근 용이성 업무활용도(효율성) 체감만족도 통계(평균) ○ 2020년도 결과() 만족도 조사 분야 점수 화면구성, 인터페이스 정보 접근 용이성 업무활용도(효율성) 체감만족도 통계(평균) 끝. 주무관 최선정 전산정보과장 07/06 송종선 협조자 주무관 김선규 시행 전산정보과-7074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80 /전송 02-3146-1589 / fender@seoul.go.kr / 부분공개(5)
20724827
202109281829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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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산정보과-7074
D00000403191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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